인스타그램 유투브


FAQ

뒤로가기
제목

교환 및 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반려소반(ip:)

작성일 2023-06-30 11:28:13

조회 7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브리지테일은 소비자 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취소는 [MY PAGE > 주문관리]에서 직접 주문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입금의 경우 7일 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배송준비중 이전 단계에서는 홈페이지상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이미 입금한 경우에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된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방법에 따른 환불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매입 전에는 승인 취소를 해드리지만 매입 완료 시에는 취소를 하여도 카드사에서 취소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의 일정 시간이 소요되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주문 취소 접수 후 환불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를 남겨주시면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은행의 사정에 따라 3-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1. 표시광고와 상이 하거나 상품의 파손 / 불량 / 오배송의 경우

브리지테일 실시간 채팅 문의 카카오톡 / 네이버톡톡 / 1:1 게시판 접수 후, 교환/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가능합니다.

상품의 문제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문의하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파손 또는 불량의 경우, 이를 입증할 수 있는 사진을 필수적으로 첨부하여 상담하기로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배송비는 브리지테일에서 부담합니다.

2. 제품 사용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

브리지테일 보호자 만족센터(1670-1591)로 접수 하신 후, 배송된 제품을 반송합니다.

내용물이 2/3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반드시 동물병원에서 받은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제품과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하며,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수의사의 확진서가 확인될 경우, 전액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3. 단순변심 또는 보호자님 취향의 변경 (교환 및 반품)

브리지테일 실시간 채팅 문의카카오톡 / 네이버톡톡 / 1:1 게시판 접수 해주세요.

보호자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면 배송 비용을 포함한 모든 처리 비용은 보호자님께서 부담합니다. (왕복 배송비 발생)

제품 포장, 개봉방지 씰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을 한 경우는 교환 및 환불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